오늘 아침. 정말 어처구니 없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철거를 반대하던 시위대 사이로 경찰 특공대가 투입해 진압하던 중, 폭발이 일어나 시위대를 포함해 6명의 소중한 생명을 앗아가는 어처구니 없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연합뉴스]무리한 진압이 대형참사 불렀다


도대체 2009년 대한민국에서 왜 이런 일들이 일어나야 되는지 한숨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돈없고 빽없는 서민들은 가뜩이나 경제도 어렵고, 추운 이 겨울에 생존을 위한 투쟁을 벌이고 있을 뿐인데,  사회 약자라고 무시하는 것입니까?

그리고  이번 일이 경찰 특공대가 투입할 만한 중대한 사안이었습니까? 경찰 특공대, 그렇게 할 일이 없나요? 약자는 보호해 주어야 되는 것이 마땅한데 오히려 그들의 생존권을 뺏고 의견을 무시하고 귀찮은 것들이라 생각하는 소위 권력기관에 있는 분들. 머릿속에 무슨 생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진상규명을 철저히 한다구요? 네. 물론 철저하게 진상규명 해 주십시오. 대한민국 국민 6명을 죽인, 살인자를 꼭 처벌해 주십시오. 

돈보다 사람목숨이 더 중요합니다. 개발을 위한 삽질은  희망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이 나라에 살고 있는 사람들이 희망입니다. 제발 국가가 사회 약자 그리고 소시민들을 보호하고 살펴주세요.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국회의원이나 공직자들은 국민 위에서 굴림하라고 있는 자리가 아닙니다.

초등학교 다 나오셨지 않습니까? 무엇이 옳고 그르다는 것은 초등학생들도 압니다. 제발 부탁인데 초등학생 수준으로 돌아가 모든 사안을 판단해 주세요. 권력이나 돈에 때묻지 않은 그런 머리로 말이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따뜻한 하늘 나라에서 편히 쉬세요.

Posted by 멋나미

댓글을 달아 주세요